사회 사회이슈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 호텔 분양완료 후 레지던스 2차 분양 시작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에 풀퍼니시드를 제공하는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가 2차 분양을 시작했다. 1차분양은 4층~13층의 호텔로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켜 호텔분양이 성황리에 마감이 됐다. 그 후 14~20층에 위치한 레지던스의 2차 분양을 시작했다.



SK 하이닉스 정문앞에 위치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에 위치하여 대지면적은 1,848,00㎡m, 건축면적 1,392.39㎡, 연면적은 28,937.57㎡다. 지하4층 ~ 지상20층의 건물로 지하1층~3층까지 각종 부대시설이 있는 프레스티지클럽, 4층~13층은 호텔, 14층~20층까지 레지던스로 510개의 객실로 구성이 되어 있다.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숙박, 주거, 취사, 사무가 가능한 신개념의 멀티부동산으로 레지던스 내에는 TV, 인덕션, 에어컨, 스타일러, 금고등 풀옵션이 갖춰진다. 객실내의 모든 시설이 풀옵션으로 있어서 이용객들로 하여금 '호텔 같은 집'처럼 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거기에 더해 최고급 호텔수준의 서비스에 대규모 컨벤션룸, 사우나, 스파&마사지, 휘트니스&골프, 스카이 파크 및 스타셰프 에드워드 권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이용 할 수 있다.


해당 레지던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입지이다. SK하이닉스 정문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이천에 본사를 둔 SK 하이닉스를 비롯, 현대 엘리베이터, 하이트 진로, 오비맥주, 동아제약 등 이천내 983개의 업체가 상주해 있어서 비즈니스 방문객과 기업체 종사자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현실이다.

관련기사



특히 복선전철 개통, 영동·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3번국도 전용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로 급부상하여 많은 관광객 인프라 형성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안정적 배후수요를 갖춘 최적의 입지이기에 매월 확정수익지급을 보장하는 20년이상의 장기임대계약을 제시하고 있으며 보장성과 안정성에 그 무게를 두고 있어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수익형 부동산으로써 최적의 상품이 아닐 수 없다.

분양 관계자는 “1차 분양인 ‘삼성홈프레스티지 호텔’을 분양을 받지 못하고 안타까워 하는 분들에게는 2차 레지던스 분양은 투자의 새로운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