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판듀2’ 이기광X양요섭, 추석에도 ‘미국춤’은 계속…즉석에서 펼친 섹시무대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양요섭이 휘성과 함께 즉석에서 섹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쳤다.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


1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에서는 가수 휘성과 박현빈이 출연해 자신의 ‘스타판듀’를 찾았다. 이날 박현빈의 판듀로 도전한 스타는 개그맨 허경환, 가수 리지, 하이라이트 이기광, 배우 박광현, 방송인 이소율이었다.

그 가운데 3명을 선발하는 1라운드에 진출한 이기광은 박현빈의 ‘오빠 한 번 믿어봐’를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기광의 무대에 섹시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판정단은 이기광의 특기인 ‘미국춤’을 즉석에서 요청했다.


이기광은 “추석에 방송되는데 괜찮냐. 모자이크로 나가는 거 아니냐”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판정단으로 함께 자리했던 양요섭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했다. 이에 양요섭은 “쥐 죽은 듯이 조용히 있었는데...”라며 당황했다.

관련기사



이에 이기광과 양요섭과 함께 휘성이 무대에 올라 섹시한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오빠 한 번 믿어봐’ 무대를 선보이며 추석특집다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 TV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