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가수 황시연이 부른 ‘돌아온 복단지’ OST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15일 정오에 공개

가수 황시연이 부른 ‘돌아온 복단지’ OST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15일 정오에 공개가수 황시연이 부른 ‘돌아온 복단지’ OST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15일 정오에 공개




가수 황시연이 ‘돌아온 복단지’의 OST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음원을 15일 정오에 공개할 예정이다.

황시연은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훈장 오순남’ 등의 OST를 통해 그 특유의 애잔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돌아온 복단지’의 OST,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는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에서 원망으로 이어지는 복잡한 감정의 흐름 속에 결국은 사랑할 수밖에 없음을 고백하게 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묘사한 곡으로, MBC ‘군주-가면의 주인’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관련기사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황시연의 세련된 가창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드라마 전개와 영상미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평했다.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황시연의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오늘 15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MBC ‘돌아온 복단지’ 홈페이지 캡처]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