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제주항공 “게임하면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하세요”



제주항공은 자주 탑승하는 이용객에게 혜택을 주는 ‘리프레시(Refresh) 포인트’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빙고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 참여자는 빙고게임 형태의 온라인게임을 즐기면서 제주항공 취항지로 구성된 각각의 단계에서 ‘리프레시 포인트’의 핵심 이용방법인 △포인트 주고 받기 △포인트로 항공권 구매하기 등의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게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의 5%는 참여자에게 실제 ‘리프레시 포인트’로 전환해준다. 게임은 각 라운드 별로 5일씩, 20일간 4라운드로 12월30일까지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라운드별 순위에 따라 1등에게 국제선 항공권 1매와 동방신기 일본 돔 투어 콘서트티켓 1매, 2등은 국제선 항공권 1매, 3등은 국내선 항공권 1매, 4등 10만 리프레시 포인트, 5등 5만 리프레시 포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등 이용자 관점에서 편의를 크게 높인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순수 항공운임의 5%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리프레시 포인트’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사전주문 기내식 △사전 수하물 구매 △선호좌석 지정 등의 각종 부가서비스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또한 최대 4명에게 ‘리프레시 포인트’를 선물할 수 있어 친구나 연인끼리 포인트를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또 원하는 만큼의 포인트를 구입할 수도 있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