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NHN엔터테인먼트, 15일 '쥬만지:더 모바일 게임' 출시

카드배틀로 상대방 지역 공격 가능한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게임 출시 기념해 게임 아이템, 영화관람권 지급 이벤트도



NHN엔터테인먼트(181710)는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쥬만지:더 모바일 게임’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쥬만지:더 모바일 게임’은 내달 3일 개봉하는 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이디오크러시가 개발한 게임으로 실시간 개인간대결(PvP) 방식의 기본적인 주사위 보드게임 규칙에 카드 배틀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따라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도착한 지역을 구매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상대방의 지역에 도착할 경우 통행료를 내는 대신 카드배틀 콘텐츠인 ‘공격’ 옵션이 제공된다. 선택한 캐릭터나 카드의 종류나 레벨에 따라 이용자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결정되고, 이용자의 공격력이 상대방의 방어력보다 높은 경우 공격이 성공하는 방식이다.


승리조건은 더 많은 골드를 획득하거나 상대방이 파산하거나 요새를 독점할 경우 등 세 가지다. 캐릭터별 특색있는 고유 능력에 따라 알맞게 카드 덱을 구성하고 날씨·특수타일 등의 변수를 고려하는 등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주사위 숫자에 따른 ‘운’까지도 극복할 수 있다.

관련기사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쥬만지:더 모바일 게임’ 출시와 함께 8개의 스테이지와 4종의 모험가 카드, 46종의 스킬카드를 공개했다.

아울러 출시 기념해 이벤트도 시작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 ‘스테이지3’에 진입하면 ‘스테이지3 골드’ 가방을, 주말에 접속하면 ‘스테이지4 실버’ 가방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획득한 가방을 오픈하면 게임재화, 카드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중요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공식카페에서는 가입인사, 버그·오류 제보글을 작성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쥬만지:새로운 세계’ 영화관람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