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뮤지컬 ‘팬레터’.그녀를 만나면’ 뮤직비디오...경성 문인의 사랑을 느끼다

뮤지컬 <팬레터>가 OST 발매를 앞두고 이번에는 해진의 넘버 ‘그녀를 만나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넘버 세븐’과 ‘눈물이 나’와는 다르게 장면 중간 중간 뮤지컬 <팬레터>속 실제 대사를 담았다. 이는 실제 경성시대 같은 ‘가예헌’의 배경과 어우러져 무대와는 또 다르게 마치 영화를 보는 듯 한 아름다움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속 ‘그녀를 만나면’을 부른 배우 문성일과 김종구는, 초연부터 이번 시즌까지 쭉 세훈과 해진을 연기하며 점점 캐릭터를 완성 시켜 가는 모습에 관객들로부터 ‘믿고 보는 캐스트’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그녀를 만나면’은 자신의 글에 숨은 마음을 알아 주는 유일한 사람인 ‘히카루’에게 그녀를 만나게 되는 날 자신의 마음을 고백 할 것이라 말하며 행복해하는 해진의 순수한 사랑이 드러나는 넘버이다.

관련기사



한편 뮤지컬 <팬레터>의 OST에 대한 기대 역시 끊이지 않고 있다. ‘넘버 세븐’, ‘눈물이 나’등 연이어 관객들이 사랑하는 넘버들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자, 관객들은 “이제 잘 때도 팬레터의 넘버를 들을 수 있으니 행복하다.”, “하루 빨리 OST가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식지 않는 뮤지컬 <팬레터>의 열기를 실감하게 했다.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 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매진,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위,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1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되었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1차 티켓 오픈 당시, 전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또 한번 공연계에 팬레터 붐을 일으켰다.

섬세하게 이야기를 풀어 내며, 추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공연이라는 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는 내년 2월 4일(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12월31일(일)까지 5인 이상 단체 관람 시 연말 특별 오인회 할인 25%를 제공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