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7 MBC 연예대상] ‘신인상’ 이시언 “오늘 어머니 생신…좋은 선물 될 것”

/사진=MBC/사진=MBC


배우 이시언이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이 29일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렸다. 슈퍼주니어 김희철, 개그맨 양세형, 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이시언은 “정말 기안이가 받을 줄 알았다. 제가 이렇게 받을 줄 생각도 못했다. ‘나 혼자 산다’ 팀에게 정말 감사하다. 제가 이런 거 잘 못 한다”며 ‘나 혼자 산다’ 출연자들 이름을 하나하나 호명했다.

관련기사



이어 “오늘 저희 어머니 생신이시다. 아버지와 친구분들 모임하고 계신다고 들었다. 좋은 선물 됐으면 좋겠다. 부산에 있는 친구들 출연해줘서 너무 고맙다. 미국에 있는 친동생 사랑한다”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MBC는 이날 생방송에서 대상 후보를 발표했다. 유재석, 김구라, 김성주, 박명수, 전현무, 박나래가 이름을 올렸다.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후보에는 사전 투표를 통해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오지의 마법사’ ‘무한도전’이 선정됐으며 방송 중 홈페이지 및 문자 투표로 수상작이 결정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