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건반 위의 하이에나' 오늘(9일) 에일리-멜로망스 VS 그레이-리듬파워 맞대결

‘건반 위의 하이에나’ 스타 뮤지션들의 핫한 라이브 무대가 불금을 뜨겁게 달군다.

오늘(9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에서는 에일리-멜로망스 정동환, 그레이-리듬파워의 뜨거운 신곡 라이브 무대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2017년 종합 음원순위 1위인 음원퀸 에일리와 기적같은 차트 역주행의 주인공 멜로망스 정동환 팀은 감성을 자극하는 힐링송으로, 천재 비트메이커 그레이와 ‘쇼미더머니6’ 우승자 행주, 보이비, 지구인이 속한 리듬파워 팀은 흥겨운 힙합무대로 맞대결을 펼친다.

사진=KBS사진=KBS




# 그레이X리듬파워의 흥 폭발+공감저격 트렌디 힙합곡 ‘캡쳐(Capture)’

그레이-리듬파워의 신곡 ‘캡쳐’는 흥 많은 리듬파워에 영감을 받은 그레이의 트렌디한 비트와 현실공감 100%를 자랑하는 리듬파워 특유의 랩 가사가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도입부 비트와 한 번 들으면 머리 속을 맴도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이미 음원차트 정상을 예약해두고 있다.


# 에일리X멜로망스 정동환, 감성 자극+고음폭발 힐링송 ‘샤인(Shine)’

관련기사



에일리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과 정동환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신곡 ‘샤인(Shine)의 라이브 무대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큰 울림과 긴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에일리는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고 밝힌 만큼 지친 현대인의 감성을 어루만지는 섬세한 힐링송의 탄생을 예감하게 만든다.

# 슈퍼루키 양다일, 애절한 이별노래 ‘Your Everything’ 첫 공개

여기에 주목할만한 슈퍼루키 양다일의 신곡 ‘Your Everything’이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양다일은 호소력 짙은 R&B 보이스와 ‘프로이별러’ 다운 애절한 가사로 늦은 밤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방송 직후 음원 공개! 라이브의 감동이 실시간 차트 반영

무엇보다 에일리-멜로망스 정동환, 그레이-리듬파워, 양다일의 신곡 음원은 방송 직후 음원 사이트에 공개돼 라이브 무대의 감동 그대로 실시간으로 음원차트에 반영 될 예정. 이렇게 공개된 신곡이 치열한 음원차트 경쟁을 펼치고 과연 몇 위까지 올라갈 것인지를 지켜보고 응원하는 재미는 ‘건반 위의 하이에나’ 본방사수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전망이다.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을 지닌 두 팀이 어떤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탄생시킬 것인지 신개념 음악 예능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 2회는 오늘(9일) 밤 11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