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쇼챔피언' 세븐틴 新유닛 부석순, '거침없이' 무대 최초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의 새로운 유닛 부석순의 특별한 무대가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쇼챔피언’은 21일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다양한 K-POP 스타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부석순은 세븐틴의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을 섞어 만든 이름이다. 그동안 세븐틴은 다양한 유닛들의 최강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세븐틴 부석순은 이전에 선보였던 힙합 유닛,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세븐틴 부석순의 신곡 ‘거침없이’는 그들의 대체 불가한 매력이 거침없이 발산되는 곡이다. 무대와 함께 MC 신영과의 특별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기존에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NCT127은 신곡 ‘터치(TOUCH)’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산뜻하고 달콤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터치(TOUCH)’는 봄에 어울리는 어반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첫 솔로 싱글로 돌아온 자이언트 핑크도 타이틀곡 ‘너를 사랑하지 않아’로 그동안 보여줬던 강한 음악과는 다른 가벼운 리듬의 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