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 출시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세척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을 오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K매직만의 세척기술을 한층 개선한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을 탑재했다.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 분사 및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도씨의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다.

관련기사



손잡이를 없애고 ‘터치 온’ 버튼을 만들어 손가락으로 터치만 해도 손쉽게 문을 열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도어 하단의 LED 불빛으로 제품의 작동 상황 확인과 함께 감성적 주방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사용자의 편리한 사용에 중점을 둔 기능들을 대거 추가했다. 오염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알아서 세척할 수 있는 ‘스마트(SMART) 코스’를 기반으로 국내에서 가장 짧은 시간인 49분이면 완료되는 ‘스피드(SPEED) 코스’, 잔여 수분을 자연 건조할 수 있는 ‘자동문열림 기능’, 조작부를 도어 상단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한 ‘히든 컨트롤(Hidden Control)’ 기능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1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비자시민모임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전기세, 수도세 걱정 없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철저하게 분석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