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가 최근 발매한 컬러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오아시스(OASIS)’ 라이브 영상을 ‘쌩목라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소야는 2010년 혼성그룹 ‘소야앤썬’의 데뷔곡 ‘웃으며 안녕’을 홀로 서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영상을 시작한다. 이어, 탁 트인 건물 옥상에서 붉어져 가는 석양에 파란 하늘 배경과 함께 등장, 경쾌한 우쿨렐레 연주에 맞춰 신곡 ‘오아시스(OASIS)’의 쉼터 같은 라이브를 선보여 네티즌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소야의 ’웃으며 안녕+오아시스‘ 라이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억의 명곡”, “음원 보다, 생목 최고”, “소야 엘프 닮음 오아시스 콘셉트와 너무 잘 어울린다”, “들을수록 빠져드는 보이스다.” 등의 응원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연이어 보였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야는 2018 컬러 프로젝트로 올해 총 4개의 싱글을 프로젝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컬러와 콘셉트, 새로운 음악으로 끊임없는 발전으로 찾아올 소야 에게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응원과 당부를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공개된 소야의 2018 컬러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오아시스(OASIS)’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