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일류브랜드 대상] 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4단계 필터로 초미세먼지 완벽 제거

지난 3월 출시된 환경건강 가전 기업 청호나이스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사진)’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초미세먼지가 일상화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보다 강력한 성능에 초점을 둔 것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흡입 및 청정 작업이 가능하다. 전면의 더블팬으로 강력하게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필터로 걸러낸 후 6방향의 토출구를 통해 내보냄으로써 실내공기를 골고루 빠르게 순환시킨다.

관련기사



필터는 보푸라기 등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황사 등 작은 먼지를 잡아주는 ‘미디엄필터’,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울파 모델은 울파필터)’, 생활악취 및 생활가스,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애완동물 냄새를 제거해주는 ‘강화탈취필터’로 구성됐다. 이 4단계의 필터가 2세트로 구성돼 성능이 더욱 강력해졌다.

미세먼지의 순간적인 변화까지 감지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2.5센서를 적용, 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와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4단계 색상변화로 표시해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이며 사용 편리성을 위해 멀리서도 조작할 수 있게 리모컨을 탑재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