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슈퍼주니어, 8월부터 매달 본다.. ‘열일’ 행보 예고하는 ‘SJ 캘린더’ 공개

슈퍼주니어가 하반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늘(3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SUPER JUNIOR CALENDAR, 2018’을 기습 공개, 업로드 된 달력의 8월에는 오는 16일 컴백을 예고한 슈퍼주니어-D&E의 이미지가 담겼으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별도의 정보 없이 물음표만 표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Label SJ는 “8월 슈퍼주니어-D&E를 시작으로 매달 ‘따로 또 같이’ 활동을 앞두고 있다. 슈퍼주니어 완전체, 유닛, 솔로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하반기를 알차게 채울 계획”이라고 전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SUPER JUNIOR CALENDAR, 2018’의 첫 번째 주자인 슈퍼주니어-D&E는 8월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바웃 유)를 공개할 예정이며, 새 앨범 ‘’Bout You’는 자켓 사진,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를 미국 뉴욕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이국적인 풍광과 함께 멤버 동해, 은혁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 이래 활발한 단체 활동을 비롯, 슈퍼주니어-T, 슈퍼주니어-HAPPY, 슈퍼주니어-K.R.Y. 등 각종 유닛 활동과 솔로 활동까지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오는 것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라디오, 뮤지컬 등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는 8월 16일 발매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