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글의 법칙 in 사바’, 조류에 실종된 앤디?…돌발상황에 ‘충격’

/사진=SBS/사진=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 앤디가 탐사 도중 실종되는 충격 사건이 벌어진다.

14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앤디가 바다 탐사 도중 갑자기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해, 병만족을 깜짝 놀라게 한다.


새로운 생존지에 도작하자마자 바다 탐사에 나선 병만족은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자 이제야 진짜 무대를 만난 듯 갈고 닦은 수영 실력을 보이며 순조롭게 탐사를 시작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탐사팀 전원이 제자리에서 허우적대기 시작했다. 갑자기 빨라진 조류로 앞으로 나아갈 수조차 없었던 것이다.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의 거센 물살에 멘붕에 빠진 이민우는 “해류가 너무 세서 치고 나갈 수가 없었다”며 당시의 아찔했던 상황을 전했다.



더 이상의 사냥은 무리라고 판단 후 급하게 철수를 결정한 병만족은 또 다시 예기치 않은 충격에 빠졌다. 함께 바다 탐사를 나선 앤디가 갑자기 사라지는 상황이 발생한 것. 거센 조류에 휩쓸려 눈에 띄지 않는 먼 곳으로 홀로 떠내려간 앤디를 발견한 병만족은 서둘러 구출에 나섰다. 그러나 배 위로 올라온 앤디는 예상과는 다른 반응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반전이 숨겨진 앤디 실종사건의 전말은 14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 공개된다.

김다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