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200만 돌파’ 안시성, 26일 추석 흥행 감사 무대 인사 출격

올 가을 NO1. 블록버스터 <안시성>(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모티브랩, 감독: 김광식)이 더 이상 적수 없는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에 관객 감사 및 추석 연휴 극장가에 나설 관객들을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석 연휴 깜짝 무대인사를 결정했다.




9월 26일(수) 추석 연휴 마지막 날에 추가 무대인사를 확정한 ‘안시성’ 팀은 26일(수)에는 분당, 경기지역으로 조인성, 엄태구, 김광식 감독이 관객들을 만나러 나선다. 29일 부산 무대인사에는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김광식 감독 모두가 출동 할 예정이다.


이미 <안시성>은 CGV 예매 기준으로 남녀 비율이 거의 50:50으로 완벽한 균형을 이룰 뿐 아니라, 2040대 주요 예매 타겟에서 고른 예매율을 기록하며 추석 단 하나의 전세대 관람 영화로 낙점됐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까지 관객들과 함께할 <안시성>은 자세한 무대인사 스케줄은 뉴SNS(https://ko-kr.facebook.com/its.NEW.conten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무적의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추석 최고의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