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일반 뷰티 기기 비해 160배 이상 효과적, 신개념 일체형 뷰티 디바이스 시대




집에서 쉽게 피부를 관리하는 일명 ‘홈뷰티’가 진화하고 있다. 이제는 앰플과 기기 관리가 합쳐진 일체형 기기가 탄생하며, 실제 에스테틱의 전문 피부 관리를 집에서 구현할 수 있는 진짜 홈뷰티가 가능해진 것이다.

에스테틱에서는 즉각적인 효과를 위해 특수한 성분과 흡수력이 높은 고가의 앰플을 도포하고, 미세전류를 통해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면서 동시에 즉각적으로 피부에 탄력을 증대하는 일련의 과정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과거의 홈뷰티는 1일 1팩과 같은 기초 제품을 손으로 도포하거나 핸디형 뷰티 기기를 이용해야해 아쉬운 점이 있었으나, 일체형 제품을 통해 완벽한 피부 전문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탄력의 중심을 잡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을 내놨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은 특수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붙인 후 핸즈프리 타입의 미세전류기기를 귀에 걸어 작동시키면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전달하는 전문 관리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피부의 코어(core)를 잡아 얼굴 탄력의 중심이 약해져 발생하는 피부 노화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며, 안면 리프팅 및 주름 관리, 모공 축소, 피부 톤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 표피에서 진피, 근육 내부 세포막까지 40~100μΑ 수준의 미세전류 자극이 ‘탄력 방아쇠’ 역할을 해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특허출원을 한 특수 은회로가 설계된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칵테일 컴플렉스 5,000ppm, 탄력성분 EGF, 성장인자 b.F, G.F는 물론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 6종,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되어 강력한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관련기사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은 피부 노화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관리 후의 탄력 효능을 오래도록 잡아주는 ‘홀드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홈케어와는 다른 차원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며, “얼굴에 붙여놓고 작동만 시키면 에스테틱 전문 관리 못지 않은 홈케어가 가능해, 비용과 시간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