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류준열, 헤어전문 브랜드 ‘다슈 ’ 첫 뮤즈로 발탁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다슈코리아 (이하 다슈, DASHU)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발탁했다.

다슈 측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압도적인 포스와 탁월한 연기력, 다양한 매력을 갖춰 여심과 남심을 두루 저격한 류준열이 다슈가 추구하는 댄디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슈는 론칭 이후 첫 뮤즈인 류준열의 공개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얼굴이 보이지 않는 류준열의 화보 촬영 컷과 영상을 일부 공개하고, 그가 누구인지 정답을 맞힌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자사 단백질 샴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해 큰 화제를 모았다.


류준열은 다슈의 베스트 셀러인 헤어왁스, 샴푸 등의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다슈는 첫 뮤즈 선정을 기념해 첫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후 광고, 화보 촬영현장 등을 공개하고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슈 관계자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두루 갖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대세남 류준열과 함께할 다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류준열은 올해 영화 리틀포레스트와 독전에 이어 뺑반, 전투 등의 작품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