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사계절용 다기능 매트로 제작된 온열매트 ‘VALLILA’(발릴라) 나와




북유럽 핀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VALLILA(발릴라)’ 온열매트가 (주)씨엔비마스터를 통해 국내 시장에 나온다.

발릴라 에어 탑 매트는 사계절 변화가 있는 한국의 기상 조건에 맞춰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도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매트이다. 북유럽 디자인 감성의 프리미엄 기능성 바이오라텍스폼 매트로서 발열히터에서 발생한 열을 송풍팬을 통해 매트내 에어로드로 순환시키는 원리로 작동되며 설정 가능 온도가 10℃~60℃로 제작됐다.


‘VALLILA(발릴라)’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주)씨엔비마스터 관계자는 “발릴라 에어 탑 매트는 최고급 오가닉 코튼원단과 바이오 라텍스 폼을 베이스를 사용해 항균성과 고온 난연성을 두루 갖춘 아토피 인증마크를 획득한 친환경 안전 매트”라며 “하루 2시간 UV광촉매 자동살균탈취 기능을 통해 매트 내 진드기, 박테리아를 제거하며, 장마철에는 4시간 반복건조제습 기능으로 항상 뽀송뽀송한 매트를 유지해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또한 “열선이 없는 온열매트로써 전자파와 화재위험을 줄였고, 물보충이나 소음으로 불편했던 온수매트의 번거로움을 없애 더욱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VALLILA(발릴라)’ 온풍매트는 (주)씨엔비마스터의 브랜드 계약을 통해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