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텔레콤, ADT캡스와 통합상품 출시

SK텔레콤과 ADT캡스의 통합상품/그래픽제공=SK텔레콤SK텔레콤과 ADT캡스의 통합상품/그래픽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ADT캡스를 인수한 이후 첫 통합상품을 출시했다.

SK텔레콤은 자사 이동통신을 쓰는 고객이 ADT캡스 보안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3년간 최대 52만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T&캡스’를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T&캡스에 가입하면 통신요금과 보안상품 이용료를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정액 5만6,100원 이상 통신요금제 이용 시 월 5,500원, 2만9,700원 이상이면 월 3,300원을 할인 받는다.


아울러 통신 요금제에 관계없이 보안 상품 이용료를 가입 1년차에 한달치, 2~3년차에는 매년 한달치의 50%를 할인해준다. 보안 상품의 1회 최대 할인액은 11만원이다.

관련기사



T&캡스는 이동전화 1회선과 보안상품 1개만 묶어도 할인해 주기 때문에 소상공인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입 신청은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고객센터나 ADT캡스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신청 후 ADT캡스 전문 상담원이 매장 형태, 출동 옵션 등에 따른 최적의 보안 상품을 추천해준다. T&캡스 가입시 가정용 ‘캡스홈’을 제외한 보안 상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캡스홈 특화 시너지 상품을 별도로 준비 중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달 맥쿼리인프라자산운용과 함께 ADT캡스 지분 100%를 인수한 바 있다. SK텔레콤은 지분율 55%와 경영권을 보유하고 있다.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