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디스크닥터’, 인터파크 12/10~12/16 브랜드위크 20%쿠폰 할인 이벤트 진행




정형용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디스크닥터’가 오는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인터파크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디스크닥터’ 관계자는 브랜드위크 단독 20% 중복할인쿠폰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스크닥터’에서 제공하는 20% 쿠폰과 인터파크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 그리고 신용카드 청구 할인을 적용할 경우 매우 높은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중복으로 진행하는 상품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연말, 신년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큰 혜택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디스크닥터는 허리, 목 등 디스크 환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형용 의료기기를 통해 증상의 완화와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20년 넘게 척추 건강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세계 31개국에 수출하는 등 세계 시장 속 한국을 알리는 우수 브랜드이다.


특허 받은 VAP(Vertical Air Pressure Technology : 종방향 압력전달 기술)은 척추가 중력에 저항할 수 있도록 상, 하 종방향으로만 그 압력을 전달시키는 디스크닥터만의 고유 기술로 WG50 G2, WG30 G2 허리보호대와 CS500, CS300 목보호대 등에 적용되어 소비자 평점 4.7점 이상의 우수한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관련기사



최근에는 손목과 무릎 등의 관절 보호대 제품이 인기인데 무릎수술을 받은 중환자도 사용할 수 있는 SP1600 무릎보조기와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무릎보호대로 일상생활과 운동시 사용이 가능한 Airband NK30 등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정확한 제품 정보와 가격은 인터파크 브랜드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