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까사미아, 신학기·신혼 가구 구매, 지금이 기회!

입학·웨딩 시즌 앞두고 가구 할인 및 사은 행사 실시

신학기 책상·서랍장·책장 최대 30% 할인

신혼부부 침대, 식탁 세트 품목 할인 등 혜택




신세계 라이프스타일 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가 오는 24일까지 신학기·결혼 등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신학기 새 출발 준비를 위한 학생 가구 패키지 특가전을 마련했다. 브라우니·클로이·노아·앤디·뮤즈 등 까사미아 인기 학생 가구 시리즈의 책상과 서랍장, 책장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아이의 연령 특성에 맞춰 방을 꾸밀 수 있는 ‘밀리 시리즈’의 책상과 책장, 서랍형 책장을 세트로 구매하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탁상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싱글·슈퍼 싱글 사이즈의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프레쉬’ 매트리스를 반값에, ‘콰이어트’ 매트리스를 30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혼수 필수 품목인 침대와 식탁도 패키지 할인가에 제공한다. 퀸(Q)·킹(K) 사이즈의 침대 구매 시 수작업 공법으로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하는 ‘드림 콰이어트’ 매트리스를 정가에서 40만 원 할인 판매하며 식탁 세트 구매 시 벤치형 의자를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구매 금액별로 맞춤형 사은품도 증정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5L 에어프라이어, 300만 원 이상은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500만 원 이상은 30만 원 상당의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준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금 꼭 필요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활용도 높은 사은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2월 행사와 함께 스마트한 신학기, 더 행복한 신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2월 한 달 간 ‘SSG페이(SSG PAY)’ 제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마트폰 SSG페이 앱으로 SSG카드 또는 국민카드, 삼성신세계카드를 선택해 까사미아 상품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3만원까지 캐시백 할인이 가능하다. 까사미아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