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바이타믹스, 정품보장·서비스보장으로 최고 혜택 예상




최근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한 아침식사 결식률 조사가 화제다.

2016년 기준 4명중 1명은 아침식사를 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만19~29세가 52.6% 아침식사 결식률을 보였다. 청소년들의 아침식사 결식률은 34.6%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하루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아침식사는 꼭 챙겨 먹는 것이 좋다. 특히 청소년기, 직장인들에게 두뇌활동과 육체적, 정신적 성장 및 활동에 필요한 영양 요구량이 증가하거나 필요한 시기로 적절하게 영양 공급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아침식사를 거르는 경우 과체중을 비롯한 대사증후군, 성인병 등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연구도 다수 발표되고 있어 아침식사와 과체중 및 비만과 연관되어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봄철 황사가 '재난'이라고 표현 할 정도로 사회적으로 그 심각성이 높아진 것과 맞물려 최근에는 간단하게 채소나 과일을 간단한 레시피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쥬스, 해독쥬스를 마시는 가정이나 1인가구들 수요가 많이 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쥬스, 해독쥬스를 마실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중요한 것은 영양소의 파괴나 손실이다. 바이타믹스 블렌더는 NASA(미항공우주국)의 기술로 만들어진 모터와 강력한 스테인리스 칼날로 2마력 37,000RPM의 초고속 블렌딩을 하여 각종 재료들을 고밀도 조직으로 급속 분쇄해 재료가 가지고 있는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하하고 몸이 흡수하기 좋은 스무디 형태로 빠르고 쉽게 만들어 준다. 초고속 블렌딩을 하다보니 입자가 작아 마시기도 편하다는 게 장점이다.

관련기사



전 세계 셀럽, 요리학교, 유명 요리사들이 인정하고 사용하고 있는 바이타믹스는 100여년간 오직 블렌더 하나만 연구하고 생산해온 회사로 전세계 140여개국에서 판매중이다. 블렌더 업계의 최고 명품으로 인정받으며 국내에서도 코스트코 블렌더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유일 체험센터 겸 상설매장 역할을 함께 하고 있는 ‘서초직영센터’에서는 바이타믹스 블렌더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제품시연 행사등을 통해 다양한 레시피와 잘못된 상식등을 바로 잡아주어 소비자로 하여금 바이타믹스 블렌더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여보다 소비자가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초직영센터’에서 판매중인 바이타믹스 블렌더 제품은 정식수입 제품으로 220V로 사용 가능하며 5~7년 무상수리 등 A/S 및 워런티 보장을 하고 있다.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인 ‘서초직영센터’에서는 국내 최고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서초직영센터 회원몰과 방문, 전화구매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