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마켓인싸2' 한다감X윤소이, '인싸' 여배우들의 포복절도 시장 여행기

23일 방송되는 채널A <마켓인싸 시즌2>를 통해 한다감과 윤소이가 국내 시장에 투어에 나선다. 한다감과 윤소이는 주상절리로 유명한 경주 양남의 명소 ‘물빛 사랑 시장’을 탐방하며 장바구니를 가득 채운다.

사진=채널A ‘마켓인싸2’사진=채널A ‘마켓인싸2’



이날 방송에서 한다감은 각종 채소, 건강식품들의 이름과 효능을 줄줄 읊으며 윤소이를 놀라게 만든다. 한다감은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새싹보리 분말에 대해 알고 있는가 하면 헛개차 제대로 먹는 법 등을 꿰고 있어 주위를 놀라게 한다. 한다감은 또 윤소이와 함께한 ‘생선 이름 맞히기’ 대결에서 어시장 상인에 버금가는 실력을 자랑한다. 윤소이는 “대체 뭐하시던 분이세요?”라며 한다감의 전직을 의심하기까지 한다.


한편 두 사람은 시장 여행을 통해 떡, 도너츠, 생골뱅이 등의 먹방 릴레이를 펼친다. 윤소이는 먹방 도중에 가방에서 직접 챙겨온 초장을 꺼내기도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마켓인싸 시즌2’는 국내외에 숨겨진 지역의 전통시장을 돌며 현지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소개하고 지역 발전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취지의 여행 예능이다. 작년 방송된 ‘마켓인싸 시즌1’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다감과 윤소이가 시즌2를 위해 다시 뭉쳤다. 두 배우는 ‘마켓인싸 시즌2’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독특한 시장 여행과 엄청난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숭 제로! 케미 만점! 시즌1보다 더욱 강력해진 두 여배우의 시장 먹방 투어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채널A <마켓인싸 시즌2>에서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