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채용정보] 한독, 내달10일까지 공채...휴온스·셀트리온 수시채용

△한독은 오는 7월 10일까지 신입 및 경력 공채에 나선다. 신입 직원 모집 분야는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 분야로 올해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포함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올해 상반기 전역 예정 장교 및 전역 장교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7월 22일~23일), 2차 합숙 면접(7월 31일~8월 1일), 최종 면접(8월 중순)의 순서로 진행된다. 경력 직원은 메디칼디바이스 영업, 사업개발, 해외 허가등록, 건강기능식품 허가등록 등의 분야에서 선발한다.

△휴온스는 품질관리, 품질보증, 생산, 영업지원, 약효평가, 임상개발 등의 분야에서 수시 채용에 나선다. 대체로 약사나 약학, 생명과학, 화학 관련 전공자와 경력자를 우대한다. 특히 품질보증부는 영어 능통자를 선호한다. 임상 학술과 분석 연구분야 채용은 경력과 무관하게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1차 실무진 면접, 인적성 검사 및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된다.


△에이프로젠제약은 오는 30일까지 인사, IT개발, 공무 분야 등 분야에서 수시 채용에 나선다. 인사 부문은 성남사무소에서 일하게 되며, 경력직의 경우 자격 조건이 5년 이하다. IT개발 부문 자격 조건은 경력 3년 이상이며, ERP 회계부문 개발 및 운영경험을 우대한다. 공무 부문은 화성공장 시설관리를 담당하게 되며, 경력 5년 이상의 자격 조건을 갖춰야 한다. 우대조건은 에너지관리기능사, 전기기사, 위험물기능사, 가스안전관리자 등이다. 서류전형, 면접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된다.



△셀트리온은 개발지원분야 인력을 수시채용한다. 메디컬 분야 개발지원의 경우 간호학, 약학, 수의학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이 필수조건이며,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러시아 지역 담당 분야의 경우 러시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등 러시아어 사용 권역에서 임상 시험 연구자를 관리하게 되며, 러시아어 전공 학사 학위가 필수조건이다. 중국 지역담당 역시 중국어 전공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해야 한다.

△한국코러스는 오는 7월 10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중앙연구소에서 일할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기획, 정제, 동물세포배양 및 항체연구 등으로 나뉜다. 자격조건은 바이오 또는 생명공학을 석사 또는 박사로 전공한 사람이어야 한다. 특히 신규 연구기획 및 정부과제 수주를 담당하는 부소장 급 수석연구원은 7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제약회사에서 생산과 품질관련 업무 경력이 있는 인재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