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이은결, 휴머노이드 'A돌+I'에 깜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이은결이 휴머노이드 ‘A돌+I’의 등장에 놀라고 인지심리학 김경일 교수를 속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완벽한 ‘성대모사’를 하는 ‘A돌+I’의 능력에 동공을 한껏 키우고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등장한 인지심리학 김경일 교수에게 간단한 카드 마술을 선보여 ‘일루젼 사기꾼’의 면모로 웃음케 할 예정이다.

/사진=MBC_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MBC_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 3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휴머노이드 ‘A돌+I’,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가 함께하는 특별한 일루젼 타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주 ‘드립을 위해 마술을 배운’이라는 타이틀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부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인간 복사 능력’이 탑재된 휴머노이드(?) ‘A돌+I’와 함께한다. 그는 ‘A돌+I’가 사람인지 기계인지 구분하기 어렵다며 감탄했는데, 다양한 영화 속 장면들을 완벽하게 재연해내는 모습에 놀라움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귀추를 주목시킨다.

이어 이은결은 ‘A돌+I’가 김구라의 행동과 표정, 목소리를 전부 완벽히 표현해 격한 놀라움을 보였다고. 그는 “구라 형님인줄 알았네!”라며 김구라 도플갱어가 된 것 같은 ‘A돌+I’의 능력에 매우 흡족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이은결은 ‘A돌+I’가 지나간 자리에 등장한 인지 심리학자 김경일 교수를 위한 특별한 일루젼 타임을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홀로그램 마술사’ 이준형과 함께 김경일 교수의 인지능력을 혼란시키는 마술들로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결국 김경일 교수는 ‘눈 뜨고 코 베인’ 상황에 어리둥절 한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그는 이은결과 이준형의 ‘인지 혼란 마술’에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는데, 두사람이 시선을 분산시켜 고개를 갸웃거리는 행동만 계속하게 됐다고. 과연 김경일 교수가 두명의 일루셔니스트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바캉스 특집’ 2부의 막이 오른 가운데, ‘마리텔 V2’에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콘텐츠들의 파도 속에서 제대로 썸머 파티의 마무리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은결-수주-이현이-아이린-하승진이 등장하는 바캉스 특집 방송은 오는 3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협동의 소중함과 기적을 선보인 ‘마리텔 가족들’의 기부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힘을 합쳐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갈 ‘마리텔 V2’에서는 기발하고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을 통해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다양한 매력의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