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맘스터치, 새 모델 ‘대세 배우’ 음문석과 함께한 CF 선봬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대세 배우 음문석을 새 모델로 한 신제품 TV CF를 선보였다.

음문석은 지난 4월 종영한 SBS 인기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캐릭터인 ‘장룡’ 캐릭터를 열연해 황금빛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 배우다. 시선을 사로잡는 단발머리 스타일과 구수한 사투리로 ‘신스틸러’ 캐릭터로 불리며 드라마 종영 후 SBS 나이트라인에도 출연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룹 몬스터즈 소속 가수로도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맘스터치는 지난 해 배우 이순재를 발탁해 시니어 모델 바람을 일으키고, ‘만족감 높은 버거’의 이미지를 부각하며 중장년층 인지도를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으며, 지난 4월에는 배우 윤세아와 함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와 제품의 환상적인 조합을 접목한 신선한 광고로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새 모델인 음문석 배우와 함께 유쾌하고 독특한 감성의 유머 넘치는 콘셉트로 선보인 신제품 ‘살사리코버거’ CF영상은 지난 9월 19일 공개된 뒤 온라인에서는 “광고를 본 후 머릿속에서 계속 맴돈다”, “광고만 봐도 맛이 기대된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관련기사



맘스터치 관계자는 “음문석씨는 높은 인기를 끈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인 만큼, 독특하고 신선한 신제품 콘셉트를 잘 살려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맘스터치 새 모델인 음문석 배우가 출연한 광고의 제품인 살사리코버거는 고유의 통다리살 패티에 햄, 치즈를 올리고 고소한 소스와 할라피뇨 조각이 박힌 매콤한 살사소스를 더해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 6300원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