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이홍기 30일 오늘 육군 현역 입대..FT아일랜드 멤버 중 ‘첫 국방의 의무’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오늘(30일) 강원도 양구 육군 21사단(백두산 부대)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홍기가 오는 30일 강원도 양구에 위치한 백두산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사진=양문숙 기자






이어 해당 관계자는 “특별한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입대 전 팬 여러분과 짧게 인사하는 자리를 마련 될 것으로 보인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에 따르면 이홍기는 30일 오후 1시 10분 강원도 양구군 남면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09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절친이 된 박신혜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와라 친구. 공연도 잘 봤어 홍기야”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홍기는 tvN 새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 외에도 가수 故김현식의 삶을 담은 뮤지컬 ‘사랑했어요’ 출연 중이다. 이홍기는 입대 전까지 일정을 소화하고, 이후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이 그 자리를 메우게 됐다.

한편 FT아일랜드 멤버 중 가장 먼저 국방의 의무를 임하게 된 이홍기는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에서 약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