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노을, 신곡 녹음실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발매 D-2'

감성 보컬그룹 노을이 새 싱글 발매를 3일 앞둔 시점에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씨제스


사진=씨제스


지난(4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녹음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새 싱글 발매를 3일 앞둔 시점, 프로다운 모습으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노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을 멤버 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진지한 표정으로 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헤드폰을 끼고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며 녹음 작업을 하고 있는 노을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7일에 발매될 신곡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3일 노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스포라이브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노을은 MR에 맞춰 신곡을 부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분가량의 짧은 스포 영상이지만 노을의 신곡을 기다렸던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관계자는 “평소에도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노을답게 이번 녹음도 즐겁게 마무리했다. 서로 파트를 녹음하는 내내 프로듀서와 함께 디렉팅에 참여하는 등 녹음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계절과 잘 어울리는 노을 만의 감성을 기대하신 분들께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을의 폭풍 감성이 느껴지는 사진! 빨리 신곡 듣고 싶다!”, “노을은 녹음실에서도 멋있다! 노을이들은 사랑입니다”, “7일 오후 6시만 기다리고 있음!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빨리 만나고 싶다!”, “드디어 3일 남았다! 노을이 보여줄 이번 이별 감성은 어떨지 빨리 만나고 싶다!”, “지금 계절이랑 얼마나 찰떡인지 기대된다! 발매되면 무한 스트리밍각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