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밥도 먹고 안주도 먹고"...이마트24, 안주형 도시락 2종 출시

야채곱창도시락·돼지껍데기닭 오는 6일 선봬




이마트24는 오는 6일 한 끼 식사 겸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안주형 도시락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야채곱창과 돼지껍데기, 불닭을 활용했다.


이마트24는 제품 기획단계에서 안주류 매출을 분석해 단품 안주로 즐기는 머릿고기나 족발을 제외하고 곱창, 돼지껍데기 등 밥과 즐기기 좋은 매콤한 양념의 안주를 중심으로 도시락을 개발했다.

관련기사



‘야채곱창도시락’은 야채곱창(80g)과 쌈무, 양파절임, 콘슬로 등 곱창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밑반찬과 함께 계란지단이 올려진 밥으로 구성했다. 야채곱창과 밥 용기는 분리되어 있어 따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다. 가격은 4,900원.

‘돼지껍데기닭’은 돼지껍데기와 치즈불닭이 들어간 도시락이다. 볶음고추장과 콩가루를 별첨해 취향에 따라 돼지껍데기를 고소하거나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매운맛의 치즈불닭과 함께 먹기 좋은 김가루 밥이 포함되어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4,000원.

허선 이마트24 프레쉬푸드 팀장은 “혼술·홈술족 증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냉장안주, 안주형 도시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