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해투4' 정준하X전현무X조세호X홍현희, 습관 성형 프로젝트 결과…'두 눈 의심'

4인 4색의 도전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제공=KBS 2 ‘해피투게더4’


건강한 몸을 위해 한 달 간 치열한 도전을 펼쳤던 4인, 그 결과는 어떨까.

20일 방송되는 KBS 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습관 성형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 2탄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한 몸을 위한 지속적 습관 만들기를 목표로 30일을 달려온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의 다이어트 결과가 공개된다.


출연진은 한 달 동안 건강한 습관을 만들며 체지방 4kg 감소에 도전했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부터 솔루션 진행 전과 진행 후 달라진 이들의 모습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눈바디’(눈으로 보는 몸 상태)로도 네 명 모두 살이 빠진 것은 물론 건강 상태도 더욱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이다.

관련기사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네 명의 출연진은 한 달 전에 올라갔던 인바디 기계에 다시 올랐다. 이들은 자신들의 현재 상태에 만족하면서도 인바디 기계에 올라가기 전 긴장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한다. 급기야는 무게를 1g이라도 줄이기 위한 뜻밖의 탈의 전쟁이 펼쳐지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현장에서 공개된 이들의 결과는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특히 이들 중 한 명은 근육량이 늘고 체지방량이 감소한 이상적인 결과로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 극단적인 식단 관리도, 무리한 운동도 없이 그저 습관 변화만으로 어떤 결과를 이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도전을 마친 출연자들의 소감도 들어 볼 수 있다. 과연 이들은 한 달 동안 어떤 걸 느꼈을까. 한 달 동안 실천한 솔루션이 이들의 평생 습관이 될 수 있을지. 이 모든 것이 본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모두가 놀란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의 결과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 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