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스테디셀러 식기세척기 ‘터치온’을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사진)’를 선보인다. 터치온은 국내 가정에서 주로 쓰는 오목한 식기와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를 함께 세척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기술인 파워워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9일 SK매직에 따르면 파워워시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를 12일 출시한다. SK매직 관계자는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에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완벽하게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80℃ 이상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삶은 효과를 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완벽하게 살균·세척한다”고 덧붙였다.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건조 시간을 더욱 단축시켰다는 평가도 나온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증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하고, 80℃ 이상의 뜨겁고 강한 바람의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한번 더 식기를 건조하는 방식이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까지 배출한다. 여기에 워터 케어 필터를 사용해 깨끗한 세척수로 식기를 세척하고,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까지 말끔하게 해소했다는 게 SK매직측의 설명이다.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 걱정도 없앴다.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터치온 플러스’ 예약 판매를 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내달 31일까지는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