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국립부산과학관, 과학드라마 ‘슈퍼 건강 히어로’ 선보여

건강한 삶에 대한 과학 연극

매주 주말 및 공휴일 공연

국립부산과학관은 다음 달 27일까지 건강에 관심 많은 시민들을 위해 과학드라마 ‘슈퍼 건강 히어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과학드라마‘슈퍼 건강 히어로’는 코로나19로 걱정하는 과학슈퍼의 주인 할머니를 위해 나잘난 박사가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을 다양한 과학실험으로 알려주는 코미디극이다.


이번 공연은 신맛을 단맛으로 바꾸는 미라클베리, 천연 지시약을 활용한 색 변화, 알록달록 비타민C 음료 등 신기한 과학실험은 물론 건강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과학드라마 공연 모습(과학슈퍼)./사진제공=국립부산과학관과학드라마 공연 모습(과학슈퍼)./사진제공=국립부산과학관



공연은 오는 12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국립부산과학관 대회의실에서 하루 3차례(오전 11시20분·오후 1시20분·오후 3시20분) 무료로 진행된다.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회차별 인원을 평소 대비 30% 수준으로 줄이고 가족 단위로 좌석을 구분해 관람한다. 입장 시에도 대기줄로 인해 밀집되지 않도록 별도로 마련된 접수처에서 좌석표를 사전 배부한다.

국립부산과학관 관계자는 “일상 속 건강 비결에도 과학이 숨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공연”이라며 “과학드라마와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