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중등인강으로 준비하는 기말고사, 1대1 시험전략으로 초단기 성적향상




중학생들의 기말고사 시즌이 다가온다. 올해는 유독 학습환경이 잘 갖춰지지 않아 힘들어하는 학생들이 많았는데, 마지막 2학기 기말고사 대비를 확실하게 해 한 학년을 잘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올해 마지막 중학교 시험을 잘 대비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초단기 성적향상을 꾀할 수 있는 밀크T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학습이 대세가 되어가는 요즘, 새로운 공부방법을 찾고 싶거나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선호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밀크티 중학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중등인강에 1대1 학습관리를 더해 과외나 학원 못지 않은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


마지막 중학교 기말고사를 앞두고 무료체험 신청자 역시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밀크T는 기말고사 1대1 특별관리부터 무료 시험특강, 실전 시험대비, 질의응답 서비스까지 다양한 기말고사 대비 7일 완성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관련기사



특히 EBS와 대치동 출신 유명강사들의 특강을 학습생의 수준과 취약점에 맞춰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학교별 교과서 강의는 물론 수준별 중학 온라인 강의도 보유하고 있다. 관리선생님이 학습수준과 취약점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높다. 실제 정학습생들의 성적을 살펴보면 전과목 만점자는 200% 증가했고 과목당 평균점수는 23.2점 향상한 것을 볼 수 있다.

여기에 1점도 틀리지 않도록 독보적인 중학교 시험 대비 시스템을 마련했는데, 학습개념을 확실하게 챙기고 AI를 통해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공부할 수 있으며, 전문 선생님이 직접 해결해주는 시험 헬퍼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책임지는 중이다.

이처럼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7일 동안 단기간 중학교 기말고사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기 배송과 반납 모두 무료로 이뤄지며, 전 학년, 전 과목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