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SM그룹 호텔 탑스텐, 홈페이지서 예약시 숙박비 최대 30% 할인

6만원 상당 아쿠아파크 입장권 증정···다양한 이벤트 진행

강릉 호텔 탑스텐 아쿠아파크 전경. /사진 제공=호텔 탑스텐강릉 호텔 탑스텐 아쿠아파크 전경. /사진 제공=호텔 탑스텐




SM(삼라마이다스)그룹 레저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예약·투숙하는 고객에게 아쿠아파크 2인 무료입장권이 포함된 ‘최저가 예약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호텔 예약플랫폼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디럭스룸 기준 10만 9,000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 판매한다.



특히 6만원 상당의 ‘아쿠아파크 2인 무료입장권’을 증정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또 호텔 이용객을 위한 옥계 해수욕장 셔틀 및 파라솔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탑스텐은 호텔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호텔 탑스텐과 함께한 여름휴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스텐 관계자는 “탑스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내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최저가 보장제와 각종 이벤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