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파인다이닝이 무제한?"…플라자호텔, 봄 미식 프로모션 진행

5월 31일까지 진행

봄 제철 식재료 활용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파인 다이닝 코스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봄 미식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봄 미식 프로모션은 호텔 셰프가 봄 제철 식재료 등을 활용해 준비한 메뉴를 전채, 메인, 디저트 등의 파인 다이닝 코스 형식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원 플레이트 제공 메뉴를 강화하고 셰프의 라이브 플레이팅 퍼포먼스를 통해 먹거리와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욕을 돋우기 위한 전채요리로 향긋한 냄새와 알록달록한 색감의 봄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봄을 대표하는 나물인 달래, 냉이 등과 해산물을 중국 야빙피에 싸 먹는 '봄 쌈 요리'를 비롯해 봄철 살이 올라 맛과 영양이 우수한 ‘도다리 사시미’, 두릅과 해산물을 자연송이와 담백하게 볶은 ‘봄나물 버섯 굴 소스 볶음’ 등이 있다.

관련기사



라이브스테이션에서는 세븐스퀘어 수석 셰프의 메인 요리 플레이팅 퍼포먼스를 통해 먹는 재미와 보는 경험을 동시에 선사한다. 메인 요리로는 소고기 안심스테이크를 크림소스에 조리해 시금치와 곁들인 ‘직화 그릴 스테이크’와 화이트 와인과 허브를 마리네이드 한 ‘트러플 소스 랍스터 테일’이 있다. 눈앞에서 셰프가 정성스레 만든 요리를 별도 플레이트로 제공하기 때문에 뷔페에서 파인 다이닝의 요리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스페인 왕실에서 먹는 싱코 호타스의 이베리코 베요타 블랙 라벨 하몽을 준비했다. 100% 유기농 ‘EBA’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한화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원 플레이트 요리를 강화한 미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세븐스퀘어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두기 위해 셰프의 라이브플레이팅 퍼포먼스를 강화하고 독보적인 프리미엄 샤퀴테리와 디저트를 도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