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트와이스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 가득한 '비트윈 원앤투' 타임테이블 공개

트와이스 ‘비트윈 원앤투’ 앨범 이미지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트와이스 ‘비트윈 원앤투’ 앨범 이미지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비트윈 원앤투’ 티징 타임테이블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트와이스 ‘비트윈 원앤투’ 티징 타임테이블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BTWEEN 1&2)’의 티징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티징 일정이 담긴 타임 테이블 이미지를 오픈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8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톡 댓 톡(Talk that Talk)’을 발매한다.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9일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과 새 콘텐츠 ‘이브스드로핑 온 토크(EVESDROPPING ON TALK)’ 공개를 시작으로 17일과 18일 콘셉트 포토, 19일 수록곡 ‘퀸 오브 하츠(Queen of Hearts)’와 ‘브레이브(Brave)’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 이어 23일 앨범 스니크 피크, 24일과 25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열기를 달군다. 앨범 발매 당일인 26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트와이스의 2022년 여름 신곡 ‘톡 댓 톡(Talk that Talk)’은 ‘낙낙(KNOCK KNOCK)’,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더 필스(The Feels)’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을 함께 해온 작곡가 이우민(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K팝 작사 팀 당케(danke)가 작사해 특별한 감성을 녹여냈다. 지효는 ‘트러블(Trouble)’의 작사를 비롯해 작곡, 코러스, 디렉팅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트와이스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비트윈 원앤투’와 타이틀곡 ‘톡 댓 톡’은 8월 26일 발매된다.


이채홍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