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배,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현대엔지니어링의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이 골프존과 연계해 지역민들을 위한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배 스크린 골프대회'는 아산 원도심 핵심 입지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의 분양을 기념해 지역민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예선전은 천안, 아산 지역의 골프존파크 전매장에서 10월 21일(금)부터 11월 13일(일)까지 약 24일간에 걸쳐 실시한다. 골프존 회원 중 각종 프로자격증 소지자와 매장 관계자를 제외하고 천안, 아산 지역 거주자는 모든 등급의 회원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횟수에도 제한이 없다.


대회코스는 때제배CC와 로얄포레CC가 선정됐으며 대회기간동안 각 코스별 스트로크방식으로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진다. 예선전 2회 이상 참가자 중 남녀 각 1등~9등까지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결승전은 11월 19일(토) 오후 2시 그늘집골프 케이티엑스점에서 치러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시상 및 경품은 결승전 참여 기준 1~9위까지 골프채 및 골프공 등 각종 골프용품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최다참가상, 최다버디상 등도 시상할 계획이며, 대회에 참여한 참가자 중에서 300분 한정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 분양을 앞두고 천안, 아산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천안, 아산 골프인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은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동 일원(구 온양그랜드호텔 부지)에서 분양을 준비 중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규모의 랜드마크 단지로 건립된다. 아파트 전용면적 84~127㎡, 893세대 및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92㎡ 320실 등 총 1,213가구로 조성되며,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들어서 랜드마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장재리 일원(KTX천안아산역 2번 출구 인근)에 조성 중이며, 10월 오픈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