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예지솔루션, 2023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







디지털 마케팅 선도기업 ㈜예지솔루션(대표이사 김정화)이 2023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은 일반기업 중 고용유지율과 신용평가 등급이 높고 최근 3년 이내 산재재해율이 없는 기업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우수한 중소기업을 말한다.


㈜예지솔루션은 주요 매체 디지털 마케팅 공식대행사로 20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면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직원들의 전문성과 업무 편의를 위한 AI기반의 성과 예측, 광고효율 분석 등을 제공하는 ‘인팁 솔루션’ 플랫폼을 개발하여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통계시스템 (SMP)을 구축하여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주 35시간 단축근무를 시행하고 자유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스마트오피스(개인 업무용 노트북 지급) 도입과 PC-OFF시스템을 통한 정시퇴근을 현실화 하였다. 또한, 출산 및 육아휴직을 적극 독려하고 있으며, 육아단축근무도 필요 시 사용하도록 정책으로 마련하여 활발히 시행 중이다. 더불어 제주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휴양시설 2개동을 운영하여 직원들의 쉼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청년친화 강소기업 3년 연속은 물론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근무혁신 우수기업 최고 등급인 SS등급과 재택근무특화 부분까지 선정된바, 안정적인 기업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예지솔루션 김정화 대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움에 계속 도전하는 예지스러움!을 바탕으로 능동적으로 함께해주는 직원들이 있어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에서 청년들이 더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생각과 투자를 아낌없이 발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 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우수한 중소.중견기업의 정보제공 및 인식개선을 위해 2012년부터 강소기업을 선정.발표했으며, 선정기업은 워크넷 기업 정보 제공,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 재정.금융 지원, 선정.선발 우대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