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크메드라비(ADLV), 태국 시암센터 오픈… 대표 K-패션브랜드로 ‘우뚝’







스트릿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지난 11월 2일 태국 시암센터에 매장을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는 국내 스타와 아이돌들이 즐겨 입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대표적인 K-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태국 시암센터에 매장을 오픈했다.

특히, 지난 11월 2일 오픈한 태국매장은 대표적인 유통업체인 리치 스포츠 컴퍼니 리미티드(Rich Sport Company Limited)가 운영을 맡았으며, 태국 한정판 전용 2가지 제품을 선보여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우 ‘포스낫왓 지로치쿨(FOURTH-NATTAWAT JIROCHTIKUL)’이 방문했으며, X(트위터)의 아크메드라비 태국계정에 #ADLVTHAILANDxFOURTH는 100만뷰를 달성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역대급 세일 이벤트인 ‘MD PICK 세일 페스타’를 지난 11월 1일에 오픈하여 약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MD PICK 세일 페스타’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스테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실제로 행사 오픈 후 인기 아이템들은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관련기사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11월 한달 간 ‘이달의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온라인스토어 국문몰에서만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 발표는 오는 12월 8일 공식스토어에서 팝업으로 공지된다.

아크메드라비는 독특하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트웍을 사용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2023 F/W 시즌에도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진행하는 등 신선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 또는 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서 뛰어난 퀄리티와 편안함까지 갖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3 F/W 시즌에 맞춰 새로운 뉴 심볼 로고를 선보이며 제품 속 아트웍, 로고플레이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와 디테일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아크메드라비 현지 관계자는 “한국 스타일에 익숙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비자 니즈 및 한국 브랜드 호감도가 지속 상승 중”이라며 “동남아 판로를 확대한 만큼 아크메드라비를 더욱 글로벌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