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솔라이브러리(대표 강경미)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1월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새로운 컨셉스토어 ‘PLAYGROUND’를 오픈했다.
스타필드 수원 컨셉스토어 ; PLAYGROUND는 정글짐 구조에서 영감받은 디스플레이 선반을 천장까지 유도해 놀이터의 놀이 기구 앞에서 느꼈던 짜릿함과 긴장감이 어린 시절을 추억하게 하며 천장의 조명 마감을 최소화하고 구조물을 천장까지 이어서 어릴 때 정글짐에서 느꼈던 높이감을 어른이 되어서도 느끼면서 어린이의 시선까지 담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컬러 유리 패널이 돋보이는 외관과 달리 무채색의 내부 공간에 유리를 통과한 빛이 닿게 되면 레이어가 씌워지듯 컬러감이 입혀지며 정글짐이라는 구조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쿠에른 관계자는 “어릴 때 우리가 놀이터에서 놀던 걸 생각해 보면 모래밭에서는 신발을 벗고 놀다가 특정 기구를 이용할 때는 신발은 신고 이용하고, 조금 더 즐겁게 뛰어놀았던 것처럼 이번 컨셉스토어 에서도 신발을 고르고 다루는 과정 자체가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 이번 컨셉을 플레이그라운드로 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쿠에른은 약 20여 개의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이번 스타필드 수원 컨셉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쿠에른 리유저블백과 쿠에른 슈혼 증정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