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5월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10, 11,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을 개최한다.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은 하이라이트가 2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년 5월 '인트로(INTRO)' 콘서트 이후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으로 꾸준히 팬들을 만나온 하이라이트가 올해는 콘서트를 통해 더 많은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공연 소개글에도 "우리가 함께라면 끝까지 영원을 노래하겠습니다. 다시, 새로운 불이 켜질 시간"이라는 진심을 담아냈다. 공연에서는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진정성 가득한 팬 사랑까지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미니 5집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고 15주년 활동을 시작했다. 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티켓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각각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