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동양종금증권, 자산관리브린드 ‘MY W’ 선봬

동양종합금융증권이 자산관리브랜드 ‘마이 W(MY W)’를 선보이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자산관리서비스 시장에 대한 본격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동양종금증권은 ‘MY W’의 자산관리 솔루션인 종합자산관리시스템(WMS)을 통한 컨설팅 서비스로 여유자금 투자 및 은퇴/교육/결혼/주택마련/기타 목적자금 등 재무목표 달성을 위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특히 CMA를 비롯해 주식, 채권, 펀드, ELS, 신탁, 랩 등 고객의 여유자금 투자와 재무목적별 투자에 맞는 상품 매트릭스(Matrix)를 구축해 효율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자산현황 분석, 포트폴리오 성과평가 등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 MY W’의 맞춤형 자산관리를 위해 자산관리 역량을 축적한 전문 PB를 전면에 배치해 전국 165개 지점에서 표준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맞춤 자산관리서비스인 ‘스타 PB서비스’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상담서비스인 ‘Club Compass’, 공연·외식 할인· 골프부킹 등 고객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Prime Zone’ 등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윤성희 동양종금증권 마케팅 담당 상무는 “‘MY W’는 동양종금증권이 지향하는 생애자산관리를 위해 그 동안 준비해 온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집약한 브랜드로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양종금증권은 ‘MY W’ 출시를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MY W’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