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北 대화시사... 남북 경협株 중 최대 수혜 '이 종목' 예상

- 김정은, 신년사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대표단 파견 언급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평창 동계올림픽 참가 의사를 밝히며 남북 대화 신호를 보냈다는 소식에 남북 경협 관련주가 일제히 오르고 있다. 오전 장 대표적으로 재영솔루텍, 제룡산업, 좋은사람들(033340), 신원, 제이에스티나, 에머슨퍼시픽 등이 상승 흐름을 보이고 있다.





김 위원장은 지난 1일 신년사를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대표단 파견과 남북 관계 개선 의사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청와대측은 남북 당국 간의 만남을 제의에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남북 관계 개선 시 상승유망주, 오늘만 특별공개 (클릭)

현재 슈퍼개미들이 너도나도 이 주식을 매집하고 있는 이유는 단 하나다. 이 기업이 생산중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서다.


상기 기업은 해외에 자사상품을 수출 중인데 수요는 증가한 반면, 공급은 따라오지 못하고 있는 형국이다. 실제 이 기업의 주가는 약 30%정도 상승했는데 슈퍼개미들은 “이것은 시작에 불과” 하다며 300%이상 수익이 가능하다고 입을 모았다.

관련기사



그 이유로 “해외 현지를 탐방하면서 이 제품의 폭발적 성장에 대해 확신이 생겼기 때문” 이라고 조언했다.

▶▶기대수익률 300%의 2018년 유망주, 선착순 100명 무료공개 (클릭)

기업이 생산하고 있는 제품은 해외 인지도 측면에서도 1위를 기록할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제품품귀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 현지인에 따르면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턱없이 부족해 최소 프리미엄이 200%에 달한다”며 귀띔했다.

한편, 슈퍼개미들의 집합소인 알파투자클럽에서는 수익률 1,900% 돌파 기념으로 상기종목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한다. 2018년 최대 유망주로 급부상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오늘 이 기회를 통해 함께 하기를 바란다.

▶▶2017년 수익률 1,900% 돌파기념, 2018년 유망종목 무료공개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