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락앤락, 설 맞이 ‘조리용품 특가전’ 실시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150만개 판매기념

락앤락몰과 직·가맹점서 쿡웨어 최대 40% 할인 판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115390)이 설 맞이 ‘조리용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락앤락은 자사 대표 쿡웨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의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동시 설 맞이 ‘조리용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출시된 락앤락 ‘하드앤라이트’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을 갖춰 일찍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락앤락 광고모델인 백종원의 인기로 ‘백종원 프라이팬’, ‘백종원 웍’으로도 불리며 한때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다.


락앤락은 하드앤라이트에 대한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곧 있을 설 연휴 음식준비에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2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락앤락 직·가맹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프라이팬·냄비와 같은 락앤락 쿡웨어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하드앤라이트 전 품목 30% 할인을 비롯해 최근 올 스테인리스 소재로 주목받은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 세계적 디자인상에 빛나는 ‘미니멀 시리즈’ 등 락앤락 쿡웨어 제품을 20~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락앤락 실리콘 냄비받침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역시 최대 40%까지 쿡웨어를 할인함과 동시에 한층 품목을 확대해 조리용품 특가전을 펼친다. 특히 락앤락몰 조리용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웍 3종 세트’는 34% 할인된 4만3,8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명절을 앞두고 조리도구 구매를 고민 중인 주부라면 눈 여겨 볼만 하다. 또 간편식 글라스를 비롯해 도마, 칼, 키친툴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양면 사각도마를 제공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하드앤라이트는 국내 쿡웨어 시장에서 락앤락의 이름을 알리고 각인시켜준 제품이자,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하드앤라이트와 같이 사용자의 편의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쿡웨어를 개발, 국내 쿡웨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할인 행사 외에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모의고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락앤락 블로그와 이웃 맺기 후 하드앤라이트 관련 퀴즈 3가지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총 5명을 선정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28cm)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