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이특, "너목보가 낳은 황치열·김민석, 숨은 실력자에게 희망 됐으면"

/사진=Mnet/사진=Mnet


황치열, 멜로망스 김민석 등의 스타를 배출한 Mnet ‘너목보’가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2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방송인 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Mnet 이선영 CP, 황나혜 PD,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참석했다.

이날 이특은 앞서 ‘너목보’를 통해 이름을 알린 황치열과 멜로망스 김민석을 언급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그는 “황치열은 너목보가 낳은 최고의 스타다. 얼마 전에 시상식에서 만나 인사를 드리기도 했는데, 항상 너목보 이야기를 먼저 해주신다. 본인이 가수와 노래라는 끈을 놓기 직전에 만난 것이 너목보라서 잊지 못한다고 말씀을 해주신다”고 설명했다.


이어 “멜로망스 김민석씨도 얼마 전에 만났다. 본인의 인생에서 너목보가 큰 역할을 해줬고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이야기 해줬다”며 “이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숨어있는 실력자들이 자그마한 희망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로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라운드별로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 최후의 1인은 초대가수와 듀엣 무대를 펼친다.

한편 지난 시즌까지 목요일 방송이었던 ‘너목보’는 시즌5를 맞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로 편성 변경, 26일(금)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