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 주거타운 ‘민락2지구 제일 풍경채 센텀’ 오늘까지 계약 실시

- 의정부 신흥주거지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지난 청약 결과, 최고 47.03대 1 기록

- 어제부터 오늘(금)까지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진행

HMG가 시행하고 제일건설㈜이 시공하는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아파텔이 오늘까지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을 받는다. 지난 30일(화) 당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청약을 실시한 결과 최고 47.0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고 모든 타입이 마감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아파텔 288실에 대해 4천848명이 몰리며 평균 16.8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민락2지구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마지막 주거단지의 위상을 굳혔다.

분양관계자는 "민락2지구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데다 상품이 좋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것 같다"며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전용 64㎡와 84㎡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지하 2층~지상 10층, 288실로 들어선다. 민락2지구 중심상업지구와 가깝고 단지 지상 1~2층에는 1만7000여㎡의 대규모 스트리트몰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돼 상업, 문화, 여가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민락2지구는 의정부에서 새롭게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는 택지지구로 교육,교통,편의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고 교통이 편리한 곳이다. 단지는 트렌디한 인테리어 및 공간 활용도를 높인 혁신설계는 물론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센터와 조경특화도 적용된다.

단지는 단지 내 상업시설과 함께 들어서 교통,교육,문화,여가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주거시설 인근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주거시설로 지어지며 향후 휴식과 문화여가 활동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지역 중심의 공간으로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며 중도금 60%에 대해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일정은 2일(금)까지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위치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