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3월17일 호주호텔학교 호텔경영학사 국제전형 호주유학 입학설명회



호텔리어를 꿈꾸며, 유학을 준비 중인 국내 학생들을 위한 호주호텔대학교 국제전형 입학설명회가 오는 3월 17일 개최된다.

ICMS호텔대학교 1+2 국제전형 신입생 입학 설명회는 ICMS호텔대학교 관계자가 직접 방한하여 진행되는 입학 설명회다. 3월 17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에서 진행 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8년도와 2019년도 호주대학 편입학에 대한 설명 및 호텔리어 선배로서 경험담과 입학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ICMS호텔대학교는 호주 시드니 Manly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스위스 세자르리츠 호텔학교와 결연을 맺고 있는 호주의 호텔경영대학교이다. 이 학교는 호텔경영, 이벤트경영 등의 분야에서 취업률/연봉순위에 높은 순위에 기록될 만큼 뛰어난 네트워킹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대학교이다.

특히 호텔리어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호주유학 시 제일 먼저 입학하고자 하는 대학교로 알려져 있는데 졸업생들의 높은 취업률과 연봉 그리고 호텔경영학 학사 학기 중 제공되는 호텔취업실습 등이 그 이유로 꼽힌다.

ICMS 호주호텔학교는 국내 한국 학생들뿐 아니라 미국, 유럽, 호주, 뉴질랜드 호주유학 학생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호텔경영 대학교이며, 호텔경영학과 학사과정 중에는 10개월 간의 호주 호텔 유급실습이 포함되어 있어, 졸업 전 경력을 쌓고 학비를 충당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 호주에서 호텔경영학을 제공하는 그리피스대학교 등 호주대학교들의 경우, 호주유학 시 유급실습이 제공되지 않거나 짧은 기간의 인턴쉽만을 제공한다.

ICMS호텔대학교는 학기 중 10개월 동안 학비를 내지 않고 학교에 출석할 필요 없으며, 호주현지 호텔에서 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실습기간 동안에는 힐튼호텔, 하얏트호텔, 쉐라톤호텔, 샹그릴라호텔, 인터콘티넨탈호텔, 매리엇호텔 등 수많은 호텔그룹 체인들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한화로 약 3000여만원 정도의 급여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높은 명성을 가진 ICMS 호주호텔학교의 1+2 국제전형 프로그램이 서울 강남에서 제공된다. 호주 ICMS 호텔대학교 국제전형은 호텔경영과 학사 프로그램으로서, 국내에서 8개월 학업 후 호주 ICMS 본교 2학년으로 편입 하여 호주유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호주 ICMS대학교 학사취득과정은 다음과 같다. 1학년 8개월 강남 유니센터 8과목, 2학년 8개월 호주 시드니 본교 8과목 및 10개월 호주 호텔 유급실습, 3학년 8개월 호주 시드니 본교 8과목, 학사졸업 후 PSW 졸업생취업비자 취득 및 2년간 호텔 근무다.

ICMS호텔대학교 국제전형을 통해 입학하는 경우 졸업까지 약 2년 8개월 만에 학사 졸업이 가능하며, 이 기간내에 10개월간의 호주 호텔 유급실습이 포함되어있다. 또한 졸업 후에 PSW 졸업생취업비자를 통해 2년간 호주에서 체류하면서 호주 전 지역 호텔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호주 ICMS 호텔대학교 관계자는 “ICMS호텔대학교 한국프로그램을 통해 2년 8개월만에 호주대학 학사를 취득하고, 호텔리어로서 자리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대학 관계자는 “요즈음 많은 이들이 유학을 다녀온다. 이에 보다 높은 위치에 설 수 있는 호텔리어가 되기 위해서는 해외 학위와 영어실력은 기본이 되어야 하며,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경력이다. ICMS호텔대학교 호주유학을 통해 이 세가지의 모든 조건을 완벽히 충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3월17일(토)에 개최되는 ICMS 호주호텔학교 학사 국제전형 신입생 입학설명회는 남녀노소, 학생 및 학부모 모두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ICMS 호주대학입학 국제전형 입학설명회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ICMS 국제전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