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치즈인더트랩’ 산다라박 & 김현진, 꿀 떨어지는 연상연하 커플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화이트데이에 개봉을 앞두고 원작 팬의 큰 사랑을 받았던 ‘보라♥은택’ 커플로 열연한 배우 산다라박과 김현진의 현실 캠퍼스 커플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원작 웹툰에서 주인공 ‘유정♥홍설’ 커플만큼 인기를 모았던 ‘보라♥은택’커플로 변신한 배우 산다라박과 신예 김현진의 모습을 담은 ‘현실 캠퍼스 커플’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이번 영화에서 산다라박과 김현진은 현실감 넘치는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달콤한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보라♥은택’ 커플 스틸에서는 친한 선후배와 연인 사이 관계에서 줄다리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은택’이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내색하지 않는 ‘보라’와 그런 ‘보라’의 행동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저돌적으로 직진하는 연하남 ‘은택’.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강의를 듣고, 술자리에서도 꼭 붙어 있는 모습은 앞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설’의 베스트프렌드이자 상대와 관계없이 하고 싶은 말은 당당하게 내뱉는 유쾌하고 당찬 성격, 반전 매력을 지닌 ‘보라’와 보디가드처럼 ‘홍설’과 ‘보라’를 든든히 지켜주는 연하남 ‘은택’ 두 사람이 그려낼 현실감 100% 캠퍼스 커플의 모습은 영화를 관람하는 또 다른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현실 캠퍼스 커플 ‘보라♥은택’으로 변신한 산다라박과 김현진의 환상 케미스트리를 담은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