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병재 ‘블랙코미디’ 16일 공개, 1000만뷰 조회수 넘어설까

유병재 ‘블랙코미디’ 16일 공개, 1000만뷰 조회수 넘어설까유병재 ‘블랙코미디’ 16일 공개, 1000만뷰 조회수 넘어설까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Netflix)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이며 작가 겸 코미디언인 유병재가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유병재: 블랙코미디’가 오는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으로 단독 공개되는 ‘블랙코미디’는 지난해 유병재가 라이브로 선보인 첫 스탠드업 코미디 쇼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연 이후에는 관련 영상 클립들이 10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번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는 기존 방송에선 볼 수 없는 촌철살인 풍자와 특유의 유머가 돋보이는 무대로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알려졌다. 유병재는 블랙코미디 외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YG전자’에도 빅뱅 멤버 승리와 함께 모습을 보일 계획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블랙코미디를 진행한 유병재는 “넷플릭스와 함께 나만의 개그를 전 세계에 동시에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블랙코미디를 보시는 분들 모두 재미있게 웃길 바라며 이번을 계기로 국내에서도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가 새롭게 시작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및 코미디 부문장인 리사 니시무라(Lisa Nishimura) 부사장은 “유병재 및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국의 첫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본인만의 쇼를 선보인 유병재는 한국 스탠드업 코미디의 진정한 개척자로 이 중요한 순간을 넷플릭스가 함께해서 자랑스럽다”고 발표했다.

한편 ‘유병재: 블랙코미디’는 오는 16일 넷플릭스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 시리즈는 다음 달 촬영을 진행 후 올해안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