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하이마트 “화이트데이에 ‘뷰티가전’ 선물하세요!”

3월 한달간 최대 50% 할인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뷰티 가전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달간 이미용, 건강가전 기획전을 진행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뷰티 가전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달간 이미용, 건강가전 기획전을 진행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진동클렌저·헤어드라이어·고데기 등 이른바 ‘뷰티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13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최근 2주간 판매된 진동클렌저 매출은 이전 대비 40% 늘어났다. 헤어드라이어·고데기도 각각 30%, 25% 증가했다.

최근 이미용 가전의 매출이 느는 것은 가정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전문 뷰티시술 수준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진동클렌저를 이용하면 맨손 세수로 씻기 힘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또 각질제거기는 피부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화장수나 미용유액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피부마사지기는 초음파 등으로 피부조직을 자극해 작고 탄력 있는 얼굴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련기사



최두환 롯데하이마트 대치점 지점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외모를 정돈할 수 있는 홈뷰티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뷰티 가전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이 문의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 달간 이미용·건강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동클렌저·필링기·레이저제모기·헤어드라이어·전동칫솔·안마기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오랄비 전동칫솔 선물세트를 30% 할인한 12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랄비 전동칫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2만3,000원 상당의 써모스 텀블러도 증정한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